가죽 소파가 깨지기 전에 다이소 가죽 로션을 살짝 바르세요

가죽 소파가 깨지기 전에 다이소 가죽 로션을 살짝 바르세요.

저희 집에 이번에 리클라이너 소파 넣었잖아요. 천연 소가죽 소재라 부드럽고 탄력있어 좋았습니다.소가죽은 동물가죽이라 우선 튼튼하고 튼튼합니다. 통기성이 좋고 내구성이 좋아 인조가죽보다 수명이 길다고 합니다. 하지만 소가죽은 사람의 피부와 마찬가지로 나이가 들고 시간이 지나면서 탄력이 떨어지고 햇빛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변질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물이 닿으면 빨리 손상되는 것이 소가죽의 단점입니다.

가죽 소파 깨짐

내가 가죽 소파의 관리 법을 투고하면, 친구 집 소파가 손상된 부분의 사진을 찍어 보내라고 했잖아요.(웃음) 앉는 부분이 가죽이 손상되고 텅 비게 나누었는데, 이에 우리 집 소파도 꼭 이랬어요.( 버릴지 생각해도 아이들이 뛰어다니는 것을 보면서 조금만 참으려 하잖아요.)이전 소파를 쓰고 있어서 너무나도 깨져서 가죽 소파에 대한 공포 같은 것이 있거든요.그래도 아이가 있는 집으로 직물을 사용하는 것은 더 모험이라 천연 가죽인 인공 피혁에 있는 가죽류를 좋아하는 것은 있습니다.이번 소파의 배송원 동무가 와서 가죽 소파의 관리 법에 대해서 아주 자세히 설명하고 주었습니다.가죽 소파의 관리 법(소파 배송원 동무의 요망.관리 실수로 부서진 소파를 많이 봤다고.)

제가 가죽 소파 관리법을 올리니까 친구 집 소파가 손상된 부분 사진을 찍어서 보내달라고 했잖아요. ㅋㅋㅋㅋ앉는 부분이 가죽이 손상돼서 딸랑이로 갈라졌는데 이건 옛날 우리 집 소파도 딱 이랬거든요. 버릴까 말까 생각해도 아이들 뛰어다니는 걸 보면서 조금만 참자고 하잖아요. 예전에 소파를 쓰다가 너무 깨져서 가죽 소파에 대한 공포 같은 게 있거든요. 그래도 아이가 있는 집에 패브릭을 사용하는 것은 더 모험이기 때문에 천연가죽이든 인조가죽이든 가죽류를 선호하기는 합니다. 이번에 소파 기사님이 오셔서 가죽 소파 관리법에 대해 아주 자세히 설명해 주셨어요. 가죽 소파 관리법(소파 배송기사님의 요청.관리실수로 고장난 소파를 많이 봤다고.)

가죽 보습제를 찾아서 다이소

그래서 제가 쉬운 게 집 근처 다이소잖아요. 다이소에 가죽 보습제가 있는지 찾아봤어요. 거실코너에는 없고 차량코너에 있었어요.(보통 차량 가죽시트 보습제, 가죽클리너, 가죽로션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제가 쉬운 게 집 근처 다이소잖아요. 다이소에 가죽 보습제가 있는지 찾아봤어요. 거실코너에는 없고 차량코너에 있었어요.(보통 차량 가죽시트 보습제, 가죽클리너, 가죽로션이 많았습니다.)

가죽 로션은 2천원 삼천원의 2종류가 있었습니다.왠지 불스 원 브랜드로 “천연 피혁용”이라는 구절이 여물어서 뽑아 봤어요.(성분도 늘 달랐습니다만, 성분 분석 시간까진 없었습니다.)불스 원 천연 피혁 로션이 다이소에서는 140ml3천원이었어요.네이버 쇼핑 검색하고 보니 300ml7,200원 정도.140밀리만 사도, 4명~6인용 소파 하나는 충분히 바르고 있었습니다.가죽로션은 2천원/3천원 두 종류가 있었습니다. 왠지 불스원 브랜드와 천연가죽용이라는 문구가 믿음직스러워서 골라봤어요.(성분도 미세하게 달랐지만 성분 분석 시간까지는 없었어요.) 불스원 천연가죽 로션이 다이소에서는 140ml에 3천원이었거든요. 네이버 쇼핑 검색해보니까 300ml 7,200원 정도. 140mm만 사도 4인~6인용 소파 하나는 충분히 칠해져 있었어요.가죽로션은 2천원/3천원 두 종류가 있었습니다. 왠지 불스원 브랜드와 천연가죽용이라는 문구가 믿음직스러워서 골라봤어요.(성분도 미세하게 달랐지만 성분 분석 시간까지는 없었어요.) 불스원 천연가죽 로션이 다이소에서는 140ml에 3천원이었거든요. 네이버 쇼핑 검색해보니까 300ml 7,200원 정도. 140mm만 사도 4인~6인용 소파 하나는 충분히 칠해져 있었어요.소파에 가죽 로션을 바르다집에 오자마자 리클라이너 소파의 먼지를 대충 털어냅니다.(사실 새것이라 뭘 지불해도 먼지가 잘 안나와요.)처음에는 극세사포에 로션을 살짝 문질러서 발라봤거든요. 이거 완전 황소 바디로션 발라주는 느낌이에요. 가죽 로션의 질감이 저희가 바르는 바디로션 같았어요. 냄새도 화장품 냄새. (그래도 가죽로션 성분표를 보니 화학물질이 많이 들어 있었어요. 문을 열고 환기하면서 칠했네요.)소파 기사님이 강조한 모서리와 접히는 부분은 특히 꼼꼼하게 여러 번 문질러주셨어요.이렇게 하면 확실히 반들보습이 돼서 코팅막이 생긴 느낌.(사람 피부도 까칠까칠하고 로션을 바르면 보들보들 탄력이 생기잖아요.) 피부가 거칠어지기 전에 미리 수분과 유분을 보충해주는 느낌과 같습니다.)식탁의자 가죽시트에도식탁의자 가죽시트에도내친김에 저희집 식탁, 의자, 가죽시트 부분도 발라주셨어요. 식탁 의자도 예전에 쓰던 게 가죽 부분이 깨진 적이 있거든요. 사용 빈도가 높은 가죽일수록 부러지거나 모서리가 많은 가죽일수록 이렇게 부드럽게 보습을 해준 후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수명이 오래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주기적으로 설명서 상에서는 두 달에 한 번 바르면 가죽 소파가 깨지는 것을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내친김에 저희집 식탁, 의자, 가죽시트 부분도 발라주셨어요. 식탁 의자도 예전에 쓰던 게 가죽 부분이 깨진 적이 있거든요. 사용 빈도가 높은 가죽일수록 부러지거나 모서리가 많은 가죽일수록 이렇게 부드럽게 보습을 해준 후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수명이 오래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주기적으로 설명서 상에서는 두 달에 한 번 바르면 가죽 소파가 깨지는 것을 예방해 준다고 합니다.모서리보호대 끈제거 다이소스티커제거제 vs 에프킬러 비교안하는 책장을 당근마켓에 처분하려니 어릴적 붙어있던 스티커끈 자국이 궁금해 달콤함… m.blog.naver.com#가죽소파_갈라지다_앞으로_다이소_가죽로션_싹싹_발라주세요 #다이소_가죽로션 #내돈내산

error: Content is protected !!